서울호텔 여기어때요? 서울 그랜드 호스텔 이대


서울 그랜드 호스텔 이대

(Seoul Grand Hostel EWHA Univ.)

최고

…아침 송편 맛있고 사장님 내외도 친절해요. 다음에 또 입주해요…

완전 대박 최고 친절하고 최고로 깨끗합니다

…조식도 맛있고요 여기 계시는 사장님과 사모님 직원 모두 친절하고 편하게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괜찮아요

3인실 이용했는데 잠만자기에는 괜찮습니다….

653개의 후기보기

스탠다드 패밀리룸 (Standard Family Room)

스탠다드 패밀리룸 (Standard Family Room)

스탠다드 트윈룸 (Standard Twin Room)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이 곳! 서울 그랜드 호스텔 이대입니다. 서울 그랜드 호스텔 이대은 서울에 있는 2.0성급 호텔입니다.

신촌에 자리한 본 호텔은 제대로된 서울 여행 시작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서울 그랜드 호스텔 이대주변 인기관광지

약손119 피부경락출장지압 – 1분, 배꽃나래 5길 – 3분, 이대역 – 3분, 가죽공예방 – 5분, 김은영 코스메틱 – 5분, 덕수궁 – 3.09 km, 명동 – 3.3 km, 전쟁 기념관 – 3.7 km, 명동 쇼핑거리 – 3.7 km, 경복궁 – 3.84 km

무료 와이파이, 세탁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패밀리룸 등과 같은 시설이 제공됩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서비스 그리고 시설 제공을 통하여 여행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숙소선택시 위치 그리고 요금이 가장 중요한데요. 요금을 살펴보면 서울 그랜드 호스텔 이대 1박 평균가격은 ₩ 102,490 입니다. 단 금액은 매일 조금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객실&요금정보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옷 거는 행거, 난방, 샤워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냉장고, 세면도구, 타월, 리넨, 소화기, 헤어드라이어, 마룻바닥, 슬리퍼, 화재 탐지기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1시

◇지역

대한민국 서울 신촌

★공항 및 교통

호텔 주변의 공항은 김포 국제공항 (GMP)으로, 약 12.6 km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서울 그랜드 호스텔 이대에서 이대역까지는 210 m로 대략 3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조식 포함,에어컨, 금연, 무선 인터넷(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