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호텔 타클로반 (Go Hotels Tacloban)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고 호텔 타클로반

안녕하세요. 고 호텔 타클로반은 687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가격대비 괜찮은 편 위치가 좋고 가격이 저렴한 호텔. 깨끗한 편이고 나름 나쁘지 않으나 방이 크지않…”

“평범한 호텔, 로빈손몰과 붙어있어서 쇼핑 이나 식사 관계는 아주 좋음.. 깨끗 청결한 호텔임… …”

“go Hotels Tacloban 숙박후기 가격대비 깔끔, 실용적 가구배치 넘 만족핸네요…”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Room Assigned on Arrival../ 4평

트윈룸 (Twin Room) (싱글베드 2개)

퀸룸 (Queen Room)../ 4평

바랑가이 79에 위치한 고 호텔 타클로반은 2012년에 준공하여 현재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총 2 층에 약 9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친절한 스탭이 있는 3성급 숙소인 고 호텔 타클로반에서 타클로반 시티여행을 시작해보세요.

가장 중요한 요금대! 고 호텔 타클로반 (Go Hotels Tacloban)에서 투숙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 지난 몇 개월의 평균 요금은 대략 29,086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로 날짜나 요일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 호텔 타클로반 요금 정보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2:00

아침식사(숙박요금 불포함 된 경우) > 168 PHP


본 숙소의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는 숙소 내 주차장, 안전 금고, 24시간 경비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케이블/위성 방송, 주차시설, 24시간 상시 체크인 등이 있습니다.

공항까지의 거리 2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