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역 (철도)이 근처라 여행하기 좋은 하루야 나라마치 (HARUYA Naramachi)

하루야 나라마치

즐거운 수요일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코푸쿠-지 주변에 위치한 하루야 나라마치입니다. 여러가지 잘 살펴보시고 좋은 숙소 고르시기 바래요^^

“매우 좋음 체크인시간을 확인하지 못해 9시가 넘어서 도착하게 되어 걱정했는데, 친절하게 안내가 되어…”

“일본 전통가옥에서 멋진 추억이었습니다. 위치는 긴데츠나라역이나 JR나라역에서 도보 15분정도로 다소…”

“여행 첫 날 머물렀었는데 아쉬운 면도 있었고 좋은점도 있었습니다 도시와는 좀 많이 떨어져있어서 걸어…”

1,249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재패니즈 스타일 룸 (4인) (Japanese../ 7평

일본식 트리플룸 – 공용 욕실 (Ja (요이불 세트 3개)

재패니즈 트리플룸 (Japanese Triple Room)

하루야 나라마치 투숙시 주변의 가볼만한 명소들

코푸쿠-지 → 10분

나라 국립 박물관 → 15분

Isuien Garden → 18분

토다이-지 1.8 km

Nara Park 1.85 km

Kasuga Grand Shrine 2.06 km

Nigatsu-do Temple 2.16 km

Heijokyu Ruins 3.49 km

나라 숙소 선택 어렵나요? 그럼 하루야 나라마치의 요금이나 리뷰 등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본 호텔은 나라역 (철도)에서 가까워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뛰어난데요. 또한 안전 금고, 정원, 자전거 대여,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Wi-Fi (무료)과 같은 편의시설이 하루야 나라마치에서의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친절한 서비스로 평점도 좋으니 이번 숙소는 하루야 나라마치를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요?

호텔 선택 시 가장 크게 고려해야 되는 건 가격그리고 대중교통 일 것 같아요. 대중교통은 위치가 되겠죠?? 하루야 나라마치 (HARUYA Naramachi) 1박 평균가격은 ₩20,136입니다. 단 이 금액은 성수기 또는 비수기에 따라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어요.

하루야 나라마치 실시간 요금 체크 

체크인 및 체크아웃▶16:00 / 11:00

하루야 나라마치 주요 시설 목록
정원, 자전거 대여, 빨래방&세탁실, 세탁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여행 짐 보관 서비스, 안전 금고

하루야 나라마치 (HARUYA Naramachi) 기준 주변 대중교통

나라역 (철도) – 도보 10분

긴테쓰나라역 (철도) – 도보 11분


숙소에서 공항 ▶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37.58 km), 고베 공항(54.87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