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쓰역 (지하철) 숙소, Kuchu Teien Observatory에서 가까운 호텔 비나리오 우메다 (Hotel Binario Umeda)


안녕하세요. 이번에 작성할 숙소는 우메다에 있고, 나카쓰역 (지하철)에서 3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좋은 호텔 비나리오 우메다 입니다.

“좋아요 역에서 조금 걸어야 하지만 그래도 나름 가까운 편이고 방도 딱 비즈니스 호텔 사이즈고 이용하…”

“가격대비 괜찮은 호텔입니다 일단 다른 일본 호텔처럼 청결도나 친절도는 만족합니다. 웰컴드링크도 하…”

“가격대비 깔끔해요 주변은 번화가에서 약간 외곽이라 조용한 편이고, 한큐우메다랑 차야마치에서 가까워서…”

전체 후기 확인하기 ≫ 

싱글 (금연) (Single – Non-Smoking)/11m²

스몰 더블룸 (여성 전용, 금연) (Small../ 3평

트윈룸 (흡연 가능) (Twin – Smoking)

호텔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Kuchu Teien Observatory → 12분

오사카 캐슬 3.43 km

오사카 캐슬 파크 3.5 km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 4.32 km

Minami (Namba) 4.51 km

Dotonbori 4.54 km

쿠로몬 시장 4.96 km

츠텐카쿠 타워 6.35 km

호텔 비나리오 우메다 (Hotel Binario Umeda)에서 숙박을 계획하고 있다면 하루 숙박가격 이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호텔 비나리오 우메다 (Hotel Binario Umeda) 평균 가격대는 64,884원 정도입니다. 자세한 요금정보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객실&요금정보 자세히보기 

호텔 비나리오 우메다 (Hotel Binario Umeda) 주변 대중교통시설

나카쓰역 (지하철)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우메다역 (철도)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오사카의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 비나리오 우메다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호텔 비나리오 우메다는 도시의 필수 관광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를 자랑합니다. 나카쓰역 (지하철)에서 3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호텔 비나리오 우메다에는 편의/부대시설로 룸서비스, 안전 금고, 여행 짐 보관, 마사지, 세탁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며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도 있는데요. 친절한 직원과 깔끔한 객실 많은 것들이 갖춰진 호텔 비나리오 우메다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호텔 비나리오 우메다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0:00

카페, 세탁 서비스, 마사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VOD 영화, 24시간 경비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