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바에 위치한 피스 하우스 사치

피스 하우스 사치

피스 하우스 사치는 실제 숙박객 후기가 나쁘지 않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 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밖에서 보는 것보다 깨끗합니다 스텝들이 매일 청소를 정말 열심히 합니다 큰 도로쪽이라 저녁에도 비교…”

“[적극 추천] 만족합니다! 개인 이용자나 커플 이용자로서… budget 여행자에겐 최곱니다……”

“Cheap but good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어요…”

527개의 리뷰 보기 

도미토리 (Dormitory)../ 6평

8 베드 도미토리 내 3인 예약 (혼 (벙크베드 2개)

트윈룸 – 공용 욕실 (Twin Room wi../ 1평

피스 하우스 사치 숙박 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 만한 명소들

츠텐카쿠 타워 (0.5 km)

쿠로몬 시장 (1.9 km)

Dotonbori (2.3 km)

미나미 (번호) (2.3 km)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 (2.5 km)

오사카 캐슬 파크 (4.7 km)

츠텐카쿠 타워에서 6분 거리에 있는 피스 하우스 사치는 오사카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하나입니다. 도부츠엔마에역 (지하철)과 가깝기 때문에 도시의 여러 명소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투숙한 여행객들의 후기 점수도 높은 편이기에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숙소라고 보여지는데요. 오사카에서 숙박 계획이 있다면 요금이나 위치 등 참고하시고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합니다.

그럼 가격대를 살펴보겠습니다!. 피스 하우스 사치 (Peace House Sachi) 평균 가격은 12,306원 정도로 나오네요. (조식포함여부, 숙박인원, 레잇체크아웃 등) 각양각색의 옵션에 따라 숙박가격 은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최대 30%할인요금보기 ▷ 

피스 하우스 사치 체크인시간→
15:00 | 11:00

피스 하우스 사치의 주요 시설(서비스)로는 빨래방/세탁실, 세탁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편의점,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오락실, 자전거 대여가 있습니다.

피스 하우스 사치 (Peace House Sachi)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도부츠엔마에역 (지하철) – 도보 1분 정도 소요됩니다.

신이마미야역 (철도) – 도보 5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고베 공항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