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타 고속 버스터미널, 니가타역 (철도)이 가까운 호텔 선루트 니가타 (Hotel Sunroute Niigata)

호텔 선루트 니가타

안녕하세요. 이번에 작성할 숙소는 니가카에 있고, 니가타 고속 버스터미널에서 3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좋은 호텔 선루트 니가타 입니다.

“가격 대비 만족 역에서 가까이 위치하여 이동이 편리하고 조식은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으나 잘 나오는…”

“깨끗하고, 역과 가깝고, 친절한 호텔 호텔 시설은 충분히 훌륭하였습니다. 또한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

“가격 대비 괜찮음 역에서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이동하기 편리하고 조식도 6시반부터 10시까지라 식…”

1,085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디럭스 싱글 (금연) (Deluxe Single Non-Smoking)/17m²

디럭스 트윈룸 B (Deluxe Twin Room B)

코너 트윈 (금연) (Corner Twin Non-Smoking)

호텔 선루트 니가타에서 여행하기 좋은 주변의 관광명소들

Imayo Tsukasa Sake Brewery (0.7 km)

Niigata Nippo Media Ship (0.8 km)

Bandai Bridge (0.9 km)

Pia Bandai (1.0 km)

베프 코 바카 우케 전망대 (1.2 km)

토키 메세 (1.2 km)

니가카에 위치한 호텔 선루트 니가타는 1992년부터 현재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숙박시설인데요. 14층에 약 231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가격이나 평가 등이 나쁘지 않은 곳이니 니카타여행 준비하신다면 한번 자세히 살펴보셔요!

가장 궁금해하는 가격부터 체크해볼께요! 호텔 선루트 니가타 (Hotel Sunroute Niigata) 평균 요금은 43,629원 정도인데요. (아침식사 포함여부, 숙박하는인원수, 이른체크인 또는 늦은체크아웃 등) 객실옵션에 따라 일부 차이는 발생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최저 요금 조회하기 

입실시간▶15:00 / 11:00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 1300 JPY


호텔 선루트 니가타의 주요 시설(서비스)로는 빨래방/세탁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경비 서비스, 안전 금고, 드라이클리닝, 카페, 세탁 서비스, 마사지가 있습니다.

호텔 선루트 니가타 (Hotel Sunroute Niigata)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니가타 고속 버스터미널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니가타역 (철도) – 도보 5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니가타 공항(5.97 km), 사도 공항(59.74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