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혼바시역 (지하철)이 근처라 여행하기 좋은 벨켄 호텔 도쿄 (Belken Hotel Tokyo)

벨켄 호텔 도쿄 (Belken Hotel Tokyo)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숙소는 도쿄역에 있는 벨켄 호텔 도쿄입니다. 인기가 많은 도쿄 / 동경 숙소이니 꼼꼼히 잘 살펴보세요!

“혼행에 사이즈 딱 가격은 보통이에요. 5박했구요, 지하철역과 가깝고 편의점도 바로 코앞에 있어서 편…”

“가성비 굿 도쿄역에서는 멀지만 니혼바시역에서 가까움. 도보 3분정도 도쿄역에서는 도보10-15분이라…”

“깔끔합니다. 도쿄역에서 도보 12분 정도 거리. 출장으로 1박 혼자였지만 방이 정말 작은 거 같습니…”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싱글룸(성인 2명) – 금연실 (Single ../ 3평

싱글룸 (금연) (Single Room – N../ 3평

수페리어 싱글룸 – 금연실 (Supe (퀸베드 1개)

도쿄 도착 시, 편안한 휴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벨켄 호텔 도쿄에서 머무르면서 마치 집에서 지내는 것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래요. 벨켄 호텔 도쿄에는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세탁실,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휠체어 접근가능,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벨켄 호텔 도쿄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벨켄 호텔 도쿄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긴자 → 17분

도쿄 타워 3.57 km

우에노 공원 3.86 km

Asakusa 4.19 km

센소지 사원 4.39 km

도쿄 스카이트리 4.67 km

신주쿠 교엔 공원 6.01 km

메이지 진구 6.9 km


벨켄 호텔 도쿄 체크인시간→
15:00 | 11:00

벨켄 호텔 도쿄 (Belken Hotel Tokyo) 기준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니혼바시역 (지하철) – 도보 5분 내외(0.36km)

가야바초역 (지하철) – 도보 5분 내외(0.39km)


숙소에서 공항 ▶ 하네다 국제공항(14.43 km), 나리타 국제공항(56.67 km)

숙소 선택시 고려할 것이 많습니다. 특히 시설의 깔끔함, 서비스 퀄리티가 중요한데요. 벨켄 호텔 도쿄 (Belken Hotel Tokyo)은 이 부분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벨켄 호텔 도쿄 부대시설 모두보기 ▷ 

세탁 서비스, 자동판매기, 택시 서비스, 냉장고,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룸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18-3 Nihombashikabutocho, Chuo-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