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달람 비치나 톤 사이 베이를 여행하기 좋은 위치:: 아이비자 하우스

아이비자 하우스 (Ibiza House)

꼬피피 / 피피섬 여행, 로 달람 비치에서 가까운 숙소는 어떠세요? 아이비자 하우스는 로 달람 비치에서 3분 거리에 있는데요. 시설이나 위치, 요금 사항 알아볼까요?

“좋아요~ 숙소도 깨끗하고 부대시설도 괘안고 특히 바닷가가 바로 앞이라 널부러지기 좋고 특히 밤에는 …”

“비치뷰 도미에서… 비치뷰 도미토리 8인실을 사용했고 청결하고 에어컨 시원하게 잘 니오고 직원들도…”

“만족스러움 디럭스룸3박 예약하고갔는데 가든뷰 빌라로 룸업글해줘서 너무좋았음. 빌라쪽 수영장은 이용객…”

3,219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가든뷰 빌라 (Villa Garden View)

스탠다드 더블 / 트윈 (Standard Double or Twin)

4~10베드 혼성 도미토리 내 침대 – 비치 클럽 (Bed in 4-10 Beds Mixed Dormitory Beach Club)/30m²

꼬피피 / 피피섬에는 좋은 숙소가 많기에 딱 고르기는 어려운데요. 소개하고 있는 아이비자 하우스는 평점이 높은 숙소로 아동용 수영장, 실외 수영장, 전용 해변,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실외 수영장과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식사를 하러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호텔 내 레스토랑인 Restaurant에서 음식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꼬피피 / 피피섬에서 숙소로 고민이라면 아이비자 하우스는 좋은 선택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꼬피피 / 피피섬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용 얼마나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아이비자 하우스 (Ibiza House)의 보통의 일반적인 요금대는 16,780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아이비자 하우스 날짜별 가격 보기 ▷ 

아이비자 하우스 인근 가볼만한 장소들

로 달람 비치 → 3분

톤 사이 베이 → 3분

피피섬 뷰포인트 → 11분

몽키 비치 1.96 km

롱 비치 2.06 km

램통 비치 4.13 km

바이킹 동굴 5.46 km

아오 마야 7.02 km

아이비자 하우스 주요 시설 목록
커피숍,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택시 서비스, 실외 수영장, 무료 Wi-Fi (모든 객실), 실외 수영장

아이비자 하우스 조식 요금 250 THB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끄라비 국제 공항(45.94 km), 푸켓 국제 공항(65.77 km)


아오 로달람 / Moo 7 Loh Dalum B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