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 썬사이드 리조트 (Bohol Sunside Resort) /보홀 여행, 알로나 비치, 두말루안 비치


보홀 여행~ 아직 호텔 못 정하셨나요? 그렇다면 보홀 썬사이드 리조트 (Bohol Sunside Resort)도 한번 알아보셔요. 멀지 않은 위치에 알로나 비치,두말루안 비치가 있는데요. 후기나 객실 컨디션 등이 나쁘지 않습니다.

“가족 숙소로 좋아요 3가족성인 6명 어린이 4명 청소년 2명)이 함께 여행을 하게되어 숙소를 찾는데…”

“유령 리조트 알로나 비치에서 차 또는 오토바이로 5분에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도보로는 …”

“가족단위 리조트 침대 상태 양호 하며 4박 동안 정말 조용한 리조트 입니다. 자체해결 가능한 주방이…”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스탠다드 트리플 (Standard Triple)/25m²

스튜디오 (Studio)

슈페리어 (Superior)

보홀 썬사이드 리조트 (Bohol Sunside Resort)에서 가까운 역(지하철)은?

코곤 버스터미널 – 12.73km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보홀 썬사이드 리조트는 알로나 비치, 타르시어 보호센터, 두말루안 비치 등과 같은 도시의 유명한 관광지(명소)들과 인접한 거리에 있어서 여행객이 용이하게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답니다. 시설이 잘 갖춰진 대다수의 객실에서 와이드 TV, 와이파이, 무료 와이파이,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보홀 썬사이드 리조트 (Bohol Sunside Resort)의 가장 작은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41,392원 정도 입니다.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으로 요일과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떠나기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마인지 확인해 보는 것이 필요하겠죠? 여행하는 기간의 호텔요금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 

보홀 주요 스팟들과의 거리

Blue Seazon Dive Shop 10분

Island Girl 11분

Virgin Island 6.6 km

히낙다난 동굴 7.3 km

Blood Compact Monument 13.2 km

필리핀 안경 원숭이 및 야생 동물 보호 구역 23.8 km

Tarsier Conservation Area 29.5 km

세비야 행잉 브리지 32.1 km

보홀 썬사이드 리조트 주요 시설 목록
정원, 택시 서비스, 세탁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실외 수영장, 바비큐(BBQ) 시설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250 PHP


보홀 썬사이드 리조트에서 공항 → 보홀-팡라오 국제공항(0.94 km), 시불란 공항(58.79 km)


Tawala, Panglao (팡라오 아일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