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52 비치 리조트 (B52 Beach Resort)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비 52 비치 리조트 (B52 Beach Resort)

즐거운 토요일 보내고 계시죠? 꼬팡안 / 코팡안 여행이 코앞인데 숙소 고르기 어렵다면 비 52 비치 리조트 (B52 Beach Resort) 어떨지요. 가까운 곳에 Diamond Muay Thai이 있는데 차량으로 5분 정도 걸린답니다. 한번 요금이나 후기 꼼꼼히 살펴보셔요!

“최고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보트에서 B52 리조트까지 도보로 10 분을 걸었고 소나기에 갇혔습니다…”

“도시 여행 탈출 B-52 리조트에서의 일주일은 훌륭했습니다. 직원들은 나를 오랜 친구처럼 대했습니다…”

“좋은 장소, 좋은 위치 머물기에 정말 좋은 곳. 나는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았기 때문에 내가 지불 한…”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패밀리 방갈로 (Family Bung (싱글베드 2개 또는 더블베드 1개)

빅 빌라 (Big Villa)../ 8평

자쿠지 풀빌라 (Jacuzzi Poo (킹베드 1개)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본 호텔에서 편안한 호텔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비 52 비치 리조트는 First Western Hospital, 팡안 국제 병원, 꼬 팡안 무에이 타이 & 피트니스 짐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여행지로부터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와이드 TV, 와이파이, 무료 와이파이, 월풀욕조, 금연 객실 같은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꼬팡안 / 코팡안에서 숙소 고민중이신가요? 호텔 선택시 무엇보다 가격이 중요한데요. 비 52 비치 리조트 (B52 Beach Resort)의 경우 숙박사이트마다 차이가 있긴하지만 일반적으로 ₩8,950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바로 확인해 보세요.

프로모션 요금 조회하기 

비 52 비치 리조트에서 가까운 관광지(명소)

Papa Rus 6분

Phangan Muay Thai and Fitness Gym 8분

Haad Yao Beach 8.3 km

핫 린 8.9 km

하드 살라드 9.2 km

찰록클룸 베이 9.4 km

Mae Haad Beach 10.0 km

통 나이 판 노이 10.3 km

비 52 비치 리조트 부대/편의 시설로 실외 수영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카페,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세탁 서비스, 안전 금고, 전용 해변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 52 비치 리조트에서 공항 ▶ 사무이 국제공항(19.15 km), 수랏 타니 공항(112.76 km)


통 살라 | 31/22 Moo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