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 치콜리나 (Villa Cicolina) 객실타입 & 부대시설

빌라 치콜리나

숙박객 302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빌라 치콜리나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투스카니에서의 매력적인 숙박 이것은 내가 투스카니에서 단연코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쾌적하고, 매…”

“웅장한 뛰어난 서비스 숨이 멎을 듯한 전망과 맛있는 음식으로 가격 대비 훌륭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

평점 9.3/10 리뷰 보기→ 

Double Room (퀸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시니어 스위트룸 (Senior Suite)

스위트룸 – 테라스 (Suite with Te../ 12평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작은 교회로 이어지는 넓은 전용 가든에는 올리브 나무로 둘러싸인 수압 마사지(massage) 수영장도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난방 및 에어컨, 아침 모닝콜서비스 서비스, 미니바, 책상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가격일텐데요! 지난 몇 달간 빌라 치콜리나 (Villa Cicolina)의 평균요금대는 231,569원 정도이네요. 객실옵션이 다양해서 선택하는 객실 및 옵션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꺼에요.

빌라 치콜리나 특가 요금 보기 → 

빌라 치콜리나 부대/편의 시설로 실외 수영장, 정원, 오락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세탁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Via Provincia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