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럼 아파트먼트호텔 (Centrum Apartmenthotel) 객실타입 & 부대시설

센트럼 아파트먼트호텔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쿠스돔에 있는 인기 숙소인 센트럼 아파트먼트호텔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Pécs Rooms 중심부의 멋진 아파트는 훌륭하고 깨끗했습니다. 아침 식사는 놀랍게도 좋은 선택이…”

“Pécs의 훌륭한 숙박 시설 매우 쾌적했습니다. 트리플 룸은 크고 넓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653개의 리뷰 보기 

2베드룸 아파트 (Two-Bedroom Apartment)

스탠다드 스튜디오(성인 3명) (S (싱글베드 3개 또는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슈페리어 (Superior)

센트럼 아파트먼트호텔은 다양한 손님들의 기대치에 부합하는 수준 높은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숙박객들은 바리비칸, 비숍’s 궁전, Pecs Cathedral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명소들을 관광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 무선인터넷, 와이드TV, 무료WiFi, 에어컨, 금연 객실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 하는 것! 바로 가격일텐데요! 센트럼 아파트먼트호텔 (Centrum Apartmenthotel) 하루 평균적인 요금은 ₩60,409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냐 비수기냐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요.

최저 요금 조회하기 

센트럼 아파트먼트호텔에 머무시는 동안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무료 주차장, 냉장고, 빠른 체크인 서비스, 정원, 세탁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로쿠스돔 / Damjanich Janos street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