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랏타니숙소 여기 어때요? 사바이 디 리조트 앳 수랏 (Sabye D Resort at Surat)

사바이 디 리조트 앳 수랏

안녕하세요. 사바이 디 리조트 앳 수랏은 숙박객 940명의 평점이 7.9점으로 수랏타니에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리뷰나 위치 잘 확인하시어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현대적이고 편하고 기대이상입니다. 위치가 다운타운과 멀거라생각했는데 그렇지도안더군요. 걸어서 10~…”

“좋은 조건의 중앙 호텔! 우리는 표준 더 블룸을 예약하고 방에서 문을 열었고 우리는 와우, 얼마나 …”

“비행 전 밤을 보내기에 좋은 곳 객실은 매우 멋지고 좋은 침대, 훌륭한 온수 샤워가있는 멋진 욕실입…”

940명의 실제 후기 보기 

트윈 에어컨 (Twin Air Conditioning)/24m²

스위트 듀플렉스 킹 (Suite Duplex King)/52m²

디럭스 킹침대 – 발코니 (Delu (킹베드 1개)

투숙객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바이 디 리조트 앳 수랏은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시설이 잘 갖춰진 대다수의 객실에서 거울, 평면 티비, 소파, 타월, 마룻바닥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사바이 디 리조트 앳 수랏인근 가볼만한 곳!

꼬 람푸 공원 (0.4 km)

수랏타니 도시 기둥 사원 (0.4 km)

수랏 타니 야시장 (1.1 km)

왓 포타왓 (1.2 km)

센트럴 플라자 수랏타니 (3.8 km)

파이러츠 파크 (5.5 km)


사바이 디 리조트 앳 수랏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2:00 | 12:00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수랏 타니 공항,사무이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부대시설에 대한 평은 좀 떨어지지만 접근성, 가성비 등은 후기가 좋은 사바이 디 리조트 앳 수랏 (Sabye D Resort at Surat)입니다. 숙소 예약 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랏타니의 더 좋은 숙소 찾기 ▷ 

세탁 서비스, 냉장고, 여행 짐 보관 서비스, 무료 생수, 주차시설, 숙소 내 주차장, 무료 와이파이

37/2 Bangbaimai Road T.Bangbaim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