쑹산 구에 위치한 차밍 시티 호텔 쑹산

차밍 시티 호텔 쑹산

안녕하세요. 오늘의 호텔이야기는 바로 차밍 시티 호텔 쑹산인데요. 이 곳은 타이베이의 라오히 거리 나이트 마켓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트윈룸 좋아요 이불도 두 개 베개도 두 개 큰 화장대 거울 무엇보다도 화장실이 정말 좋아요 송산역 …”

“잘 머물다 갑니다. 전반적으로 좋으나, 난방조절이 안되어 춥네요…..”

“숙소 위치 좋아요~ 리우허제 야시장과 가까워요! 숙소 깔끔해요~~…”

664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디럭스 더블룸 – 타이베이 101 전망 (Deluxe Double Room with 101 Building view)/24m²

트윈 (Twin)../ 6평

더블 (Double)../ 5평

차밍 시티 호텔 쑹산 (Charming City Hotel SungShan)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송산역 (메트로) – 도보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송산역 (기차) – 도보 5분 정도 소요됩니다.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차밍 시티 호텔 쑹산은 Hansheng Gifts Shop, Boren General Hospital, Hatmi Style & Craft Taipei 등과 같은 많은 관광지와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와이드 TV, 와이파이, 무료 와이파이,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가격인데요. 과가 몇 개월간 차밍 시티 호텔 쑹산 (Charming City Hotel SungShan)의 평균요금대는 91,733원 정도이네요. 객실옵션이 다양해서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꺼에요.

내 여행기간 요금 보기 

차밍 시티 호텔 쑹산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라오히 거리 나이트 마켓 (0.4 km)

타이페이 101 (2.0 km)

코끼리 산 (일명 난강 지구 하이킹 코스) (2.5 km)

치앙 카이 -섹 기념관 (5.6 km)

타이페이 동물원 (5.7 km)

국립 팰리스 박물관 (6.3 km)

차밍 시티 호텔 쑹산에 머무시는 동안 드라이클리닝,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냉장고, DVD/CD 플레이어, 케이블/위성 방송,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생수,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타이베이 쑹산 공항,타이완 타오위안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No.67, Sec. 6, Civic Blvd. (쑹산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