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츠기, 비지타 아츠기 호텔

비지타 아츠기 호텔

방문한 여행객 761명의 평가가 7.8점으로 그럭저럭 괜찮은 비지타 아츠기 호텔입니다.

“주변 접근성이 좋은 호텔 호텔이 깨끗하고, 시내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기차역과 슈퍼마켓에서 매우 가까운 위치이 호텔은 Hon-Atsugi 기차에서 도보로 8 분 거리에 …”

“이 가격으로, 절대적으로 멋진 발견이 지역에서이 가격으로 더 깨끗하고 더 좋은 방을 찾기가 어려울 …”

숙소평 모두 확인 → 

스탠다드 더블 (금연) (Standard Do../ 4평

스탠다드 싱글 (흡연) (Standard Single Smoking)/15m²

트윈룸 (흡연 가능) (Twin – Smoki../ 5평

아츠기 / 에비나에 있는 비지타 아츠기 호텔은 가나가와 및 그 주변지역을 여행하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세탁실, 장애인용 편의시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장소 와이파이 등을 포함한 여러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비지타 아츠기 호텔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비지타 아츠기 호텔 (Hotel Vista Atsugi)의 가장 작은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59,291원 정도 입니다.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으로 요일과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마인지 체크해 보는 것이 필요하겠죠? 여행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체크해 보세요.

객실별 할인 요금 한눈에 보기 ▷ 

입실시간▶15:00 / 10:00

비지타 아츠기 호텔 조식 요금 ▷ 935 JPY


비지타 아츠기 호텔 시설
자동판매기, 빨래방&세탁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경비 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객실 내 와이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