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타미 인기 명소(Atami Sun Beach, Kinomiya Shrine 등) 둘러보기 좋은 위치 : 아타미 씨사이드 스파 앤 리조트


Kinomiya Shrine,Atami Sun Beach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아타미 씨사이드 스파 앤 리조트! 아타미 여행 숙소로 어떨까요? 한번 체크해보세요.

“전망과 조식이 좋았습니다. 객실 공간이 비교적 넓고, 바다가 보이는 전망이 좋았습니다. 아침 조식이…”

“위치가 아쉬움. 아티미역에서. 택시로 기본요금. 친절하게 방을 업그레이드 해줬음. 방은 좋았고.전망…”

“좋아요 온천시설도 좋고 방도 청결하고 넓어요 위치는 조금 아쉬워요…”

349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프리미어 뷰 룸 (Premier View Room)/40m²

슈페리어 (Superior)

재패니즈 웨스턴 (Japanese Western)

호텔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Omiya-no-matsu 2분

Atami Water Park 2분

MOA Museum of Art 15분

아타미 매화 원 20분

Omuro Mountain Lift 21.3 km

Izu Shaboten Zoo 21.4 km

Mount Omuro 21.7 km

이즈 그란 팔 공원 21.9 km

년에 완공된 아타미 씨사이드 스파(spa) 앤 리조트는 시즈오카 여행을 위한 스마트한 결정이 될 것 입니다. 택시 서비스,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여행 짐 보관, 공공 와이파이, 장애인용 편의시설과 같은 부대시설을 언제나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아타미 씨사이드 스파 앤 리조트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선택 시 가장 크게 고려해야 되는건 가격그리고 위치일 것입니다. 아타미 씨사이드 스파 앤 리조트 (Atami Seaside Spa & Resort) 1박 평균가격은 ₩182,346입니다. 단 금액은 성수기 또는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어요.

아타미 씨사이드 스파 앤 리조트 할인 요금 확인하기 → 

아타미 씨사이드 스파 앤 리조트 체크인시간→
15:00 | 11:00

이 숙소는 택시 서비스, 자동판매기, 마사지, 빨래방&세탁실, 사우나, 여행 짐 보관 서비스, 스파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