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니티 호텔 교토 – 기요미즈고조역 (철도), Gion과 가까운 숙소

어메니티 호텔 교토

키요미즈 템플,Gion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어메니티 호텔 교토! 교토 여행 숙소로 어떨까요? 한번 체크해보세요.

“직원분이 친절하고 청수사가 옆이라 좋아요 장점은 청수사거리,호칸지가 바로 옆이라서 이곳을 수시로 들…”

“저렴하지만 편하고 깨끗합니다. 캡슐호텔은 처음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좁았는데요. 키가 180cm 이상…”

“교토에서 2일머무는 동안 사용하기 너무 좋은 숙소 가격대비에 너무너무 좋고, 오사카에서 같은가격으로…”

315명의 실제 후기 보기 

모던 재패니즈 스타일 룸 (3인) ( (요이불 세트 3개)

재패니즈 스타일 스탠다드 (샤워없음) (요이불 세트 4개)

모던 재패니즈 스타일 룸 (4인) (Modern Japanese Style Room for 4 People)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기온 (0.7 km)

키요미즈 템플 (0.8 km)

산쥬산겐-도 템플 (1.1 km)

니시키 시장 상가 (1.6 km)

교토 역 빌딩 (2.1 km)

니조 캐슬 (3.0 km)

인근에 볼거리나 먹거리가 많은 어메니티 호텔 교토, 교토 숙소로 어떨까요? 기요미즈고조역 (철도)에서 가깝고, 호텔 내 대표 시설로는 객실 내 와이파이, 여행 짐 보관, 엘리베이터, 빨래방&세탁실, 온수 욕조가 있습니다. 투숙하는 동안 시설이나 식당을 이용할 계획이라면 이용가능 여부는 미리 체크해 보시면 좋습니다. 어메니티 호텔 교토는 교토에서 가성비가 좋은 편이기에 미리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메니티 호텔 교토 (Amenity Hotel Kyoto)의 평균 가격대는 31,323원 정도입니다. 물론 이는 1박당 객실요금이에요. 하지만 예약시점 및 예약사이트마다 요금은 다소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저렴한 요금은 얼마인지 꼭 체크해 보셔야해요~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 

어메니티 호텔 교토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6:00 | 10:00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무료 와이파이, 빨래방&세탁실, 엘리베이터, 객실 내 와이파이, 자동판매기, 여행 짐 보관 서비스, 온수 욕조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메니티 호텔 교토 (Amenity Hotel Kyoto) 주변 대중교통시설

기요미즈고조역 (철도) 까지는 도보 10분 소요

기온시조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11분 소요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38.84 km), 고베 공항(64.15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