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숙소 :: 라쿠텐스테이 x 샤메종 오사카 데키지마 스테이션 (RakutenSTAY x Shamaison Osaka Dekijima Station) 살펴봐요.


금일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릴 숙소는 Kuchu Teien Observatory,Universal Studios Japan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라쿠텐스테이 x 샤메종 오사카 데키지마 스테이션 (RakutenSTAY x Shamaison Osaka Dekijima Station)입니다.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셔서 좋은 호텔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호텔보다 더 좋은 것 같다 3박4일동안 있으면서 정말 아늑하고 편안하게 쉬었습니다. 시스템도 좋았고…”

“가격대비 맘족합니다 위치는 난카이난바역에서 지하철로 20분 정도 걸립니다 주유패스는 1일권은 이용 …”

“가성비 최고 세탁기가 있고 건조기도 있어 너무 좋았어요 위치도 좋고…”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디럭스 (Deluxe )

재팬니즈 슈페리어 (Japanese Superior)

스탠다드 (Standard)

라쿠텐스테이 x 샤메종 오사카 데키지마 스테이션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4.7 km)

Kuchu Teien Observatory (4.9 km)

오사카 아쿠아리움 (5.9 km)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 (7.1 km)

미나미 (번호) (7.2 km)

Dotonbori (7.3 km)

레저여행객 또는 사업차 방문한 여행객 전부 만족시킬 수 있는 라쿠텐스테이 x 샤메종 오사카 데키지마 스테이션은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역 중 하나인 오사카에 있습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주방, Wi-Fi (공용 구역), 엘레베이터, 금연 객실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라쿠텐스테이 x 샤메종 오사카 데키지마 스테이션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를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은 바로 가격과 대중교통 등 인데요. 라쿠텐스테이 x 샤메종 오사카 데키지마 스테이션 (RakutenSTAY x Shamaison Osaka Dekijima Station)의 요금수준을 보면 보통 0원 정도 합니다. 하지만 가격은 여행 시기나 요일,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라쿠텐스테이 x 샤메종 오사카 데키지마 스테이션 실시간 요금 체크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0:00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자동판매기, 무료 Wi-Fi (모든 객실), 엘리베이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쿠텐스테이 x 샤메종 오사카 데키지마 스테이션에서 가까운 공항은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으로 8.77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