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 교토 우지 차-간-주-테이 하우스

교토 우지 차-간-주-테이 하우스 (Kyoto Uji Cha-gan-ju-tei House)

우지를 방문한 여행객 255명의 평가가 9.1점으로 만족도가 뛰어난 교토 우지 차-간-주-테이 하우스입니다.

“깔끔하고 친절하지만 좁은 호스텔 2층 침대 2개인 4인실에 묵었는데 방 자체는 캐리어 펼치기도 좁기…”

“호스텔 4인실 쓸 경우 확실히 좁은 편. 그냥 잠만 잔다고 생각해야 함. 직원 할아버지는 친절하고 …”

“깨끗하고 친절한 숙소 교토의 외곽인 우지시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토를 나갈 때 JR 비용이 들긴 하지…”

평점 9.1 이상 후기 보기→ 

트리플룸 (공용 욕실) (Triple Room with Shared Bathroom)/20m²

웨스턴 스타일 트리플 (Western Styl../ 3평

일본식 객실 – 공용 욕실 (Japanese-Style Room with Shared Bathroom)

교토 남부에 있는 교토 우지 차-간-주-테이 하우스는 본격적인 교토 여행을 위한 이상적인 숙소입니다. 고객들은 24시간 지속되는 보안 서비스 및 무료 와이파이, 우편 서비스, 휠체어 시설, 키친 등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심에서 단 10분 거리에 있어 도시의 관광지와 볼거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우지 교토 우지 차-간-주-테이 하우스 (Kyoto Uji Cha-gan-ju-tei House)의 내 여행기간 동안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객실&요금정보 자세히보기 

입실시간▶16:00 / 11:00

교토 우지 차-간-주-테이 하우스 조식 요금 ▶ 0 JPY


교토 우지 차-간-주-테이 하우스에 머무시는 동안 숙소 내 주차장, 자전거 대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자동판매기, 빨래방/세탁실, 무료 주차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세탁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