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키인 (Jokiin)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조키인

고야 숙소 선택이 어렵다면 조키인 (Jokiin) 어떨까요? 평점이 높아 인기가 좋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최고 조용하고 잘 정비된 사찰이였습니다. 식사도 숙소도 모두 최고였습니다 ~~…”

“훌륭한 위치 템플 스테이에 관심이 있다면 고야산 조키 인을 추천합니다.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

“최고 가장 큰 사원 단지 아래에 위치한 Jokiin은 온천탕, 젠 가든, 아침 식사 공간, 룸 다이…”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일본식 스탠다드룸 – 공용 욕실 (J (요이불 세트 4개)

재패니즈 스타일 주니어 스위트 (Japanese Style Junior Suite)/27m²

일본식 수페리어 패밀리룸 – 공용 욕실 (Japanese-Style Superior Family Room with Shared Bathroom)
…/31m²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조키인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평면 와이드 TV, 옷걸이, 무료 차, 거울, 슬리퍼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 선택 시 무엇을 가장 중점으로 보시나요? 저는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조키인 (Jokiin) 하루 숙박 평균요금은 ₩278,554대입니다. 숙박요금은 성수기/비수기인지에 따라 달라요.

조키인 실시간 요금 체크 

조키인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0:00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무료 주차장, 정원,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숙소 내 주차장, 온수 욕조, 자동판매기, 여행 가방 보관, 무료와이파이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