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야이_카오야이 국립공원 호텔 :: 푸쿰홈 리조트

푸쿰홈 리조트

안녕하세요. 여행 브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실제 다녀온 사람들의 평가가 좋은 푸쿰홈 리조트 입니다. 카오야이에서 만족도가 높은 곳 중 하나이니 숙소 찾고 계시다면 한번 살펴보세요.

“친절하고 할 거리가 있는 리조트 가는 길목이 조금 정비가 필요해 보이나 가족들이 함께 한다면 할 거…”

“인간미 넘치는 편안한 리조트 손님들이 편안하게 재밌게 지내다 갈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할려는 모습이…”

“가족 중심의 리조트 주요 도로에서 가려져 있으며 팍총 시내에서 약 50 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

974개의 후기 확인→ 

디럭스 발코니 (욕조) (Deluxe (킹베드 1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 스파 욕조 (Exec../ 12평

디럭스 더블룸 – 욕조 (Deluxe Double Room with Bath)/40m²

호텔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오 야이 수상시장, Nong Khum Health Promoting Hospital, Makut Kiriwan Hospital 등과 같은 다양한 관광명소에서 숙박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 룸은 근사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다양한 편의 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푸쿰홈 리조트 (Phukumhom Resort)! 카오야이에서 나의 여행기간의 숙박가격 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체크해보시기 바래요.

최대 30%할인요금보기 ▷ 

호텔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카오야이 수상시장 (3.9 km)

카오야이 미술관 (18.2 km)

피트 미로 (19.0 km)

헤오 스왓 워터폴 (22.0 km)

팔리오 (22.0 km)

카오야이 프리미엄 아울렛 (26.3 km)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키즈 수영장, 자전거 대여, 24시간 상시 체크인, 노래방, 마사지, 세탁 서비스, 실외 수영장 등이 있습니다.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 550 THB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나콘라차시마 공항,돈무앙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28 Moo 22 Wangkata Pakchong (카오야이 국립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