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네 숙소, Odawara Castle을 가볼 계획이라면! 토요코 인 오다와라-에키 히가시-구치 (Toyoko Inn Odawara-eki Higashi-guchi)

토요코 인 오다와라-에키 히가시-구치 (Toyoko Inn Odawara-eki Higashi-guchi)

즐거운 점심 하셨나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오다와라에 있는 토요코 인 오다와라-에키 히가시-구치로, Odawara Castle과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좋은 위치이 호텔을오다 와라와 하코네 탐험의 거점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완벽한 위치….”

“오다 와라 역에서 도보 4 분,오다와 라성에서 도보 10 분. 하코네 지역을 탐험하기에 좋은 곳. …”

“도쿄 여행을 위해 7 박을 머물 렀습니다. 호텔 직원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됩니다. 객실은 깨끗합니…”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싱글룸 (흡연) (Single Roo (싱글베드 1개)

싱글룸 (금연) (Single Room – Non-Smoking)

트윈룸 (금연) (Twin Room (싱글베드 2개)

토요코 인 오다와라-에키 히가시-구치주변 인기관광지

Odawara Castle → 3분

The Hakone Open-Air Museum 9.54 km

Gora Park 10.06 km

포라 박물관 오브 아트 12.22 km

Hakone Ropeway 12.38 km

Owaku-dani Valley 12.39 km

베네티안 유리 박물관 12.63 km

Little Prince Museum 12.99 km

년에 완공된 토요코 인 오다와라-에키 히가시-구치는 하코네 여행을 위한 스마트한 결정이 될 것 입니다. 토요코 인 오다와라-에키 히가시-구치에서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데일리 청소 서비스, 세탁실, Wi-Fi (공용 구역), 주차장 등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토요코 인 오다와라-에키 히가시-구치는 시내로부터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시내중심까지 이동하기에 좋습니다.

호텔등의 숙소를 고를 때 무엇을 가장 중점으로 보시나요? 저는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토요코 인 오다와라-에키 히가시-구치 (Toyoko Inn Odawara-eki Higashi-guchi) 하루 숙박 평균요금은 ₩66,003대입니다. 숙박요금은 성수기/비수기인지에 따라 달라요.

최대 30%할인요금보기 ▷ 

토요코 인 오다와라-에키 히가시-구치 체크인시간→
16:00 | 10:00

토요코 인 오다와라-에키 히가시-구치의 대표 시설 및 서비스는 엘리베이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자동판매기, 숙소 내 주차장, 세탁 서비스, 마사지, 빨래방/세탁실이 있습니다.

토요코 인 오다와라-에키 히가시-구치 (Toyoko Inn Odawara-eki Higashi-guchi) 주변 대중교통시설

하코네유모토역 (철도) 까지는 5.24 KM

도노사와역 (철도) 까지는 5.99 KM


토요코 인 오다와라-에키 히가시-구치에서 공항 ▶ 하네다 국제공항(65.46 km), Mt. Fuji Shizuoka Airport(102.48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