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사와 호텔 엔 (Fujisawa Hotel EN) /가마쿠라 여행, Enoshima Aquarium, Enoshima Island


기분 좋은 화요일! 알차게 보내고 계시죠? 이번엔 가마쿠라 숙소로 후지사와 호텔 엔 (Fujisawa Hotel EN)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숙소 선택에 필요한 여러가지 요소들을 꼼꼼히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좋은 위치와 아침 식사는 매우 좋습니다 호텔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고 로비는 매우 깨끗하고 깔끔합니…”

“놀라운 방! 방을 검색했을 때 우리는 매력적인 가격에 사용할 수있는이 고급 방들을 보았습니다. 와!…”

“최고 외관에서 흘린 모습이 당신을 속이게하지 마십시오. 호텔은 매우 멋진 객실로 내부를 개조 한 것…”

854개의 리뷰 보기 

트윈룸 (캡슐 2개) (Twin Ro (싱글베드 2개 + 요이불 세트 1개)

엔 스위트 (휴식 공간) (EN Su (더블베드 2개 또는 요이불 세트 2개)

재패니즈 모던 스타일 트윈룸 (금연) (싱글베드 2개)

가마쿠라 주요 스팟들과의 거리

Fujisawa Meiten Building 6분

Fujisawa Citizens Festival 7분

Kotoku-in (Great Buddha of Kamakura) 4.5 km

하세 데라 4.5 km

Ugafuku Shrine ( Goddess of Money Washing) 4.6 km

엔가 쿠지 절 5.0 km

Kencho-ji Temple 5.6 km

Kamakura Komachidori 5.6 km

후지사와 호텔 엔 (Fujisawa Hotel EN)에 머문 손님들은 시설의 깔끔함이나 요금 대비 만족도에 대한 좋은 평가를 주고 있습니다. 다만 관광지 접근성은 다소 아쉬움을 남기고 있습니다.

후지사와 호텔 엔 객실 모두 보기 ▷ 


공항과의 거리 ▷ 1시간

후지사와 호텔 엔은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후지사와 호텔 엔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무료 차, 가습기, 타월, 슬리퍼, 무료 커피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후지사와 호텔 엔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0:00

룸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무료 웰컴 드링크,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