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본섬, 유토피아 미하마


284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오키나와 본섬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는 유토피아 미하마 입니다.

“아메리칸빌리지 관람차 가까운 빌라형숙소 숙소에서 취사, 빨래 가능하고, 발코니에서 바베큐도 가능, …”

“가격대비 추천할만한 숙소 3/31 ~ 4/3 일까지 지낸 숙소입니다. 우선 넓은 집에 테라스까지 사…”

“최고!최고!! 엘리베이터 없는 것 이 외, 모든 편의 시설, 방 크기, 잠자리 뭐하나 빠지는 곳 없…”

284개의 리뷰 확인 → 

2베드룸 아파트 – 2F (Two-B (싱글베드 2개 & 싱글베드 2개 + 요이불 세트 …)

2 베드룸 아파트먼트 (금연) (2-Bedroom Apartment ‒ Non-Smoking)

2베드룸 아파트 B – 2F (Two (싱글베드 2개 & 싱글베드 2개 + 요이불 세트 …)

자탄에 있는 유토피아 미하마는 본격적인 오키나와 여행을 위한 이상적인 숙소입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세탁실, 키친, 주차장, 바베큐 시설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토피아 미하마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본섬에서 추천하는 유토피아 미하마 (Utopia Mihama)! 유토피아 미하마 (Utopia Mihama) 1박 당 평균요금은 347,913원입니다. 자세한 가격대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단 조식 여부, 체크인 날짜에 따라 숙박요금은 안상되거나 인하될 수 있습니다.

최대 50% 특가요금보기 ▷ 

입실시간▶15:00 / 10:00

유토피아 미하마 편의시설
객실 내 와이파이, 무료 와이파이, 숙소 내 주차장, 냉장고, 주차시설, 빨래방&세탁실, 세탁기

공항과의 거리 ▷ 4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