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와구치 / 카와구치, APA 호텔 니시-가와구치 히가시-구치

APA 호텔 니시-가와구치 히가시-구치

숙박객 만족도는 569개의 후기를 토대로 7점으로 가와구치 / 카와구치에서 보통 수준의 숙소 입니다.

“적당하니 좋아요 제가3번째 이용하는데요 항상 친절하게응대해주는 직원들과 매일청소해주는, 뭐 어디 가…”

“쬐금 오래된 건물이지만 일본이라 좋은 좋았어요.항상갈때마다 이용하고있지만.조용하니 이용할만합니다…..”

569명의 실제 리뷰 보기 → 

Single Standard Room../ 4평

Double Room – Standard../ 4평

Standard Semi Double

2014년에 완공된 APA 호텔 니시-가와구치 히가시-구치는 사이타마 여행을 위한 스마트한 결정이 될 것 입니다. 24시간 보안 서비스, 세탁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휠체어 접근가능 등 이용 가능한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시내로부터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APA 호텔 니시-가와구치 히가시-구치에 매해 수많은 여행객들이 휴가차 머물고 있습니다.

APA 호텔 니시-가와구치 히가시-구치 (APA Hotel Nishi-Kawaguchi Higashi-guchi)에서 숙박을 생각한다면 요금이 가장 중요한데요. 지난 몇 달 간의 평균 가격대는 49,222원 수준입니다. 자세한 요금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체크해보세요.

프로모션 요금 조회하기 

APA 호텔 니시-가와구치 히가시-구치에 머무시는 동안 여행 짐 보관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자동판매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와이파이, 정원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APA 호텔 니시-가와구치 히가시-구치 조식 요금 ▷ 990 JPY


가와구치 / 3-18-5 Namiki Kawaguchi-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