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정 펜션 객실 type & 위치

대정 펜션

대정 펜션은 공항에서 차로 50분 정도 소요되는 중문에 위치해 있는데요. 리뷰나 시설 등 꼼꼼히 체크해보세요.

“포근한 숙소 호텔과는 다른 매력이 있어요. 포근하고 잠시 시골 친척집에 머물다 가는 편안함이 있습니…”

“좋아요 깨끗하고 시설 좋아요. 주택가에 있어서 소음도 없어요. 주차장이 조금 협소한 거 빼면 주인도…”

“처음으로 혼자 여행 예전에 게스트하우스 였는데 아마 내부 리모델링을 하면서 펜션으로 변경한듯. 외양…”

62개의 후기 더 보기 → 

디럭스 스위트룸 – 바다 전망 (De (더블베드 1개)

독채렌트하우스 (Unshared Rent House)

선셋 스튜디오 (Sunset Studio)

대정 펜션은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정 펜션은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각 객실은 아름답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럼 가격대를 살펴볼까요?. 대정 펜션 평균 가격은 57,053원 정도인데요. (아침포함여부, 숙박인원수, 늦은체크아웃 등) 각양각색의 옵션이 있고 옵션에 따라 금액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 

제주도 인기 명소 (대정 펜션 주변)

오설록 티 뮤지엄 (10.6 km)

테디 베어 뮤지엄 제주 (14.8 km)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27.6 km)

천지연 폭포 (27.8 km)

정방 폭포 (29.3 km)

신비한 길 (도깨비 길) (33.8 km)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세탁 서비스, 정원, 주차시설, 룸서비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와이파이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백사로 29 (대정읍 하모리 5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