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 나 수안 푸엥 리조트 시설 및 요금수준

락 나 수안 푸엥 리조트

날씨가 좀 흐린 요즘, 점심은 맛나게 드셨나요? 랏차부리 숙소를 구하고 계시다면 평가가 좋은편인 락 나 수안 푸엥 리조트는 어떨까요?

“방은 너무 깨끗하고 넓습니다. 서비스는 훌륭합니다 위치조차도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더 많은 …”

“아늑하고 편안한 가족 숙박 장소 가족과 함께 머물기에 좋은 곳. 크고 편안하고 깨끗한 방, 아이들을…”

“좋은 리조트 입구가 좋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내부는 아름다웠다. 많은 나무와 꽃. 집은 아주 좋았습…”

498명의 실제 후기 보기 

슈페리어 (컨트리 홈) (Superi (싱글베드 2개 + 킹베드 1개)

풀 빌리지 (Pool Village)/50m²

Room Assigned on Arrival/50m²

라차부리의 단체(가족)여행객의 여가, 관광, 데이트 지역에서 최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락 나 수안 푸엥 리조트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공용 와이파이, 객실 룸서비스, 주차시설 등을 쉽게 누릴 수 있습니다. 락 나 수안 푸엥 리조트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랏차부리의 락 나 수안 푸엥 리조트 (Rak Na Suan Pueng Resort) 1박 당 평균요금 요금은 79,427원입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단 조식 여부와 시기에 따라 가격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최대 30% 특가보기 

락 나 수안 푸엥 리조트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장소들

반탐힌 보건센터 7.6 km

반후어이팍 보건센터 7.7 km

촘폰 케이브 42.8 km

카오 빈 케이브 52.1 km

왓 농 호이 61.7 km

카오 응우 스톤 파크 64.1 km

시암 컬처럴 파크 68.0 km

왓 마하탓 워라위한 69.0 km

락 나 수안 푸엥 리조트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 바비큐(BBQ) 시설, 룸서비스, 주차시설, 정원, 객실 내 와이파이, 자전거 대여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숙소에서 다웨이 공항까지는 116.27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수안 푸엥 / 557 Tambon Suan Pueng, Ampur Suan Pue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