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호텔 시설 및 요금수준

로얄 호텔

로얄 호텔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7.7점으로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휴가 너무 잘 보냈습니다. 위치가 오키나와에 가운데쯤 위치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뷰는 전부 시티뷰이…”

“가격 대비 좋습니다. 가격대비 좋아요! 조식도 포함이고, 위치도 찾기쉽고, 나름 깔끔하고, 괜찮아요…”

“만족합니다 생각보다 지내기 좋았고, 욕조가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침대가 붙어있어 아기 가운데에 놔…”

197개의 리뷰 더 보기 

슈페리어 로얄 더블룸 (금연) (Superio../ 9평

스탠다드 콘도 (흡연 가능) (Sta (싱글베드 3개)

스탠다드 로얄 트윈룸 (금연) (Standard Royal Twin Room – Non-Smoking)
…/19m²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후쿠 약국, Furugenminami Clinic, 자키미 캐슬 등과 같은 다양한 관광명소에서 숙박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 룸은 근사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다양한 편의 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오키나와 본섬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려면 든든한 예산이 필수인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로얄 호텔 (Royal Hotel)의 1박요금은 97,326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날짜나 요일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

로얄 호텔 요금 정보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 1500 JPY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숙소 내 주차장, 수상 스포츠, DVD/CD 플레이어, 엘리베이터, 온수 욕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무료 주차장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얄 호텔에서 공항까지 예상시간 :: 4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