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레이숙소 :: 골든 호텔 (Golden Hotel) 살펴봐요.

골든 호텔

금일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릴 숙소는 쉐난도 짜웅 / 황금 수도원,만달레이 마리오네트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골든 호텔 (Golden Hotel)입니다.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셔서 좋은 호텔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가격대비 강추 호텔 주변 인프라가 아직 정돈되지 않은것 빼고는 가격대비 최고입니다. 방이 일단 크고…”

“시끄러운 이웃을 좋아하지 않는 추천 호텔 전반적으로 훌륭한 호텔 + 깨끗한 객실, 친절한 n 정직한…”

“새로운 호텔. 참으로 아주 좋습니다. 좋은 아침 식사, 편안한 침대, 깨끗한 방, 참으로 좋은 호텔…”

50개의 리뷰 더 보기 

클럽 트윈 (Club Twin)../ 12평

디럭스 (Deluxe )../ 9평

클럽 디럭스 (Club Deluxe)/32m²

골든 호텔 (Golden Hotel)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만달레이역 (기차) 까지는 4.31 KM

티리 만다라 버스정류장 (모니와, 쉐보 행) 까지는 6.15 KM

만달레이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호텔을 찾고 있다면 골든 호텔만큼 뛰어난 곳은 없답니다. 숙박객들은 무료와이파이 및 룸서비스, 주야간 경비 서비스, 편의점/슈퍼마켓,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등을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골든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만달레이 여행하는 동안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즐기려면 든든한 예산은 필수인데요. 그러려면 숙박비용 얼마가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골든 호텔 (Golden Hotel)의 보통의 일반적인 요금대는 50,341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최저 요금 조회하기 

골든 호텔인근 가볼만한 곳!

Skinny Buddha 19분

Dohbamar Dental Clinic 1.7 km

만다레이 팰리스 3.9 km

Kuthodaw Pagoda & 세계에서 가장 큰 책 4.1 km

산다무니 파야 4.2 km

만달레이 중앙역 4.3 km

마하무니 파고다 5.4 km

Maha Myat Muni Pagoda- Mahamuni Buddha Temple 5.4 km

골든 호텔에 머무시는 동안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정원, 편의점, 택시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달레이 국제공항에서 숙소까지는 33.53 km 정도 입니다.


Corner of 53rd and 33rd Street, Chan Aye Thar San Township (동부 만달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