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라테 // OYO 107 오렌지 네스트 호텔 (OYO 107 Orange Nest Hotel) :: 페드로 길역 (LRT)에서 가까운 숙소


OYO 107 오렌지 네스트 호텔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688명의 리뷰점수가 7.5점으로 마닐라에서 나름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위치나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위치가 매우 좋지 않은 호텔 정말 찾아갈 때부터 완전 짜증… 일반 가정집들이 모여있는 블럭에 있…”

“싼 가격, 깔끔한 방 저렴한 가격때문에 선택했습니다. 리뷰에서 시끄럽다는 말이 많았는데 제가 지냈을…”

“개인여행자를 위한 호텔 위치는 말라떼 LRT 페드로길 근처로 낮에는 로빈손까지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슈페리어 더블룸 (Superior Double Room)/10m²

디럭스 스위트 (Deluxe Suit (더블베드 1개)

슈페리어 트윈 (Superior Tw (싱글베드 2개)

숙소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페드로 길역 (LRT) – 도보 5분 정도 소요됩니다.

키리노역 (LRT)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OYO 107 오렌지 네스트 호텔은 마닐라 관광객 뿐만 아니라 업무 목적으로 방문하는 출장자에게도 좋은 휴식처가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오렌지 네스트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OYO 107 오렌지 네스트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마닐라 여행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할 수 밖에 없는 것! 숙박일 수 밖에 없습니다. 요금대를 보면 OYO 107 오렌지 네스트 호텔 (OYO 107 Orange Nest Hotel)의 평균 요금은 33,561원 정도 합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보기 

마닐라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OYO 107 오렌지 네스트 호텔 기준)

로빈슨 플레이스 마닐라 (0.9 km)

리잘 파크 (1.6 km)

국립 박물관 (1.8 km)

마닐라 오션 파크 (2.1 km)

포트 산티아고 (2.3 km)

산 아구스틴 교회 (2.4 km)

OYO 107 오렌지 네스트 호텔 시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상시 체크인, 엘리베이터, 모닝콜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바(Bar),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OYO 107 오렌지 네스트 호텔 조식 요금 → 124 PHP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수빅 베이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1814 San Marcelino 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