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아르, 미에 호텔 무아르

미에 호텔 무아르 (Mye Hotel Muar)

여행객 521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미에 호텔 무아르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깨끗하고 넓은 공간 이번에는 스탠다드, 디럭스, 패밀리 룸을 예약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직원을 즐겼…”

“깨끗함은 환상적입니다. 모든 것이 좋고 깨끗하지만 저렴한 호텔이지만 여전히 간단한 아침 식사를 제공…”

“가치를 향상시키기위한 일부 조정 가격에 관한 한, 호텔은 비교적 새롭고 깨끗하며 확실히 가격 대비 …”

평점 8.4 이상 후기 보기→ 

스탠다드룸 (창문 있음) (Standard Room with Window)

패밀리룸 (Family Room)/30m²

프리미어 트윈 (Premier Twin)/10m²

무아르 시티 센터에 있는 미에 호텔 무아르는 무아르 및 그 주변지역을 여행하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에 호텔 무아르의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데일리 청소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Wi-Fi (공용 구역), 주차장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미에 호텔 무아르는 도심에서 5km 거리에 있어서 시내중심까지 이동하기에 좋습니다.

아무래도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가격인데요. 과거 몇 달간 미에 호텔 무아르 (Mye Hotel Muar)의 평균요금대는 0원 정도이네요. 객실옵션이 다양해서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거에요.

최대 50% 특가보기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카페, 24시간 상시 체크인, 주차시설, 엘리베이터, 객실 내 와이파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미에 호텔 무아르 조식 요금 ▶ 5 MYR


미에 호텔 무아르에서 공항 → 말라카 국제공항(42.26 km),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121.86 km)


10, Jalan Pintas Muar (By P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