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하리 트웬티8 – Komtar Bus Terminal, Cheong Fatt Tze – The Blue Mansion과 가까운 숙소


안녕하세요. 바하리 트웬티8은 50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그레잇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모든것이 완벽한 숙소입니다 모든것이 완벽한 숙소 입니다. 특히 주인 아저씨가 친절하시고 유쾌합니다….”

“욕실이 딸린 작은 기숙사 방 욕실과 주방 시설 기숙사 방은 작았지만 가방을 보관할 케이지가있었습니다…”

“잘 했어 우리는 Bahari 28과 함께 3 일 밤을 묵었습니다. 우리는 접수 원이 모두 매우 친절…”

모든 리뷰 확인하기 ≫ 

더블룸 (발코니) (Double Ro (더블베드 1개)

도미토리 (여성) (Dormitory (벙크베드 1개)

더블룸 (Double Room) (더블베드 1개)

바하리 트웬티8 (Bahari Twenty8)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Komtar Bus Terminal – 도보 10분 내외(0.81km)

펭칼란 라자 툰 우다 버스터미널 – 도보 17분 내외(1.34km)

조지타운에서 호텔을 고르신다면 바하리 트웬티8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숙소는 Cheong Fatt Tze – The Blue Mansion, Armenian Street, 쿠 쿵시로부터 가까운 곳에 위치합니다. 이처럼 본 숙소는 페낭의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편리하며, Komtar Bus Terminal 또한 가까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좋습니다. 바하리 트웬티8에서 멋진 휴가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바하리 트웬티8 (Bahari Twenty8)의 가장 작은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7,831원 정도 입니다.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으로 요일과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리미리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마인지 확인해보는 것이 필요하겠죠? 여행하는 기간의 금액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체크해보시면좋을 것 같아요.

객실&요금정보 알아보기 ▷ 

바하리 트웬티8에서 가까운 관광지(명소)

The Rainbow Skywalk and Observatory Deck 2분

소호 프리 하우스 2분

쿠 쿵시 11분

피낭 페르나칸 맨션 12분

페낭 콘월리스 요새 17분

켁 록시 사원 6.9 km

Batu Ferringhi Beach 11.2 km

엔토피아 13.2 km


바하리 트웬티8에서 공항 ▶ 페낭 국제공항(15.3 km), 술탄 압둘 할림 공항(86.51 km)


조지타운 / Jalan Sri Bah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