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돔 이스트 인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방문한 여행객 2556명의 평점이 8로써 평판이 좋은 벤돔 이스트 인입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 그러나 좁은 방 가족 4명이 묵었는데 트윈룸의 가격에서 550달러 추가금 …”

“한가지 단점이 많은 장점을 덮는 호텔 위치는 정말 굿! 중샤오푸싱둔화역 나오면 바로 보이기 때문에 …”

“3층의 클럽 소음이 좀 있지만 친절하고 아늑해서 매우 좋아요! 와, 정말 좋았어요. 일단 늦게 도착…”

2,556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트리플룸 (창문 없음) (Triple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슈페리어 더블 (Superior Double)

디럭스 트윈 (Deluxe Twin)/27m²

벤돔 이스트 인 (Vendome East Inn)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중샤오둔화역 (메트로) – 도보 2분

국부기념관역 (메트로) – 도보 7분

즐거운 숙소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숙소가 밍야오 디파트먼트 스토어, Ming Yao Department Store, 브리즈 센터 종샤오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주변의 랜드마크와 음식을 즐기기 위해 먼 곳까지 가지않아도 됩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와이드 텔레비전(TV), 무료 차, 보관함, 거울, 슬리퍼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다채로운 매력의 타이베이에서 숙소 때문에 고민중이라면, 벤돔 이스트 인 (Vendome East Inn) 한번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수기의 경우 ₩80,546정도가 평균 가격입니다.

벤돔 이스트 인 할인 요금 확인하기 → 

벤돔 이스트 인주변 인기관광지

타이페이 101 → 19분

Elephant Mountain (aka Nangang District Hiking Trail) 2.76 km

라오히 거리 나이트 마켓 2.78 km

치앙 카이 -섹 기념관 3.19 km

Ximending 4.68 km

롱샨 템플 5.27 km

타이페이 동물원 5.63 km

스린 야시장 5.71 km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무료 생수, 케이블/위성 방송, 24시간 경비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엘리베이터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타이베이 쑹산 공항까지는 2.4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8F., No. 209, Sec. 4, Zhongxiao East 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