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관광하기에 좋은 한나 호텔


한나 호텔

(Hannah Hotel)

정말 강추 강추강추

…들엇어요 엄청 깨끗하거나 시설이 좋은건 아니지만 방이 예쁘고 고양이도 너무 귀여웟어요 ㅠㅠ 조식도 너무 맛잇고 비치도 바로 앞이고 정말 만족햇습니다! 옥상도 예쁘고 좋앗어요…

가격만큼이다

…친절..벌레없고..조식은 가격대비 우수. 어둡고..전망없는 단점..편의시설 별로. 냉장고 나쁨…

우수

직원분들 너무 친절해요 짐 맡기고 밥먹을려고 일찍 체크인햇는데 웃으면서 맞아주고, 아 보증금은 50달러있더라구요 조식도 잘나오고 메뉴 한두가지씩은 바뀌는듯 사진뷰처럼 풀뷰가 …

863개의 후기보기

버짓 퀸베드 (Budget Queen Bed)

버짓 퀸베드 (Budget Queen Bed)

디럭스 퀸베드 (Deluxe Queen Bed)

보라카이에 위치한 한나 호텔! 같이 한번 알아볼께요.

본 호텔은 보라카이 여행객과 비즈니스 출장객 모두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 입니다.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홀리 로사리 교구교회 – 2분, Cocomangas Wine Bar – 5분, Guilly’s Island Club – 5분, 윌리스 락 – 5분, Club Paraw – 5분, 윌리스 락 – 5분, 디니위드 비치 – 18분정도, 불라보그 비치 – 25분, 화이트 비치 – 25분, 루호산 – 25분

무료 와이파이, 크리닝 서비스, 24시간 상주 프런트 데스크,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한나 호텔)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숙객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나의 여행기간 동안 한나 호텔 요금은 어느정도인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최저 요금 조회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에어컨, 책상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필리핀 보라카이 스테이션 1

★공항 및 교통

고도프레도 P. 라모스 공항 (MPH)에서 한나 호텔까지 6 km거리로, 택시, 자동차 등 차량으로 이동시 대략 56분 정도 예상되어집니다. 소요 시간은 교통정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사전에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여행 안내소, 정원,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무료 생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