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콘타 맨션 시설 및 요금수준

수콘타 맨션

안녕하세요. 수콘타 맨션은 419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참 친절했던 직원분 마히돌 대학교에 일이 있어서 잠시 머물러야 했고 밤에 택시를 타야 했는데 너무 …”

“매우 좋음 seem like the Dormitory for student who live near…”

“합리적인 가격의 훌륭하고 괜찮은 호텔 매우 좋은 위치 ner mahidol 대학. 호텔은 깨끗하고 …”

419명의 실제 후기 보기 

Room Assigned on Arrival

스탠다드 (Standard) (더블베드 1개)

푸타몽톤에 있는 수콘타 맨션은 본격적인 나콘파톰 여행을 위한 만족스러운 숙소가 될 것입니다. 수콘타 맨션에는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세탁실, 난로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수콘타 맨션에서 지내며 근사함이 넘치는 여행지의 많은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매력이 있는 나콘빠톰에서 숙소 결정때문에 고민중이시라면, 수콘타 맨션 (Sukontha Mansion) 한번 고려해 보시기는 건 어떨까요? 비수기의 경우 ₩23,492정도가 평균 숙박요금이랍니다.

최저 요금 조회해보기 

수콘타 맨션 부대/편의 시설로 무료와이파이, 무료 주차장, 카페, 세탁 서비스, 현금 인출기, 24시간 경비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룸서비스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공항으로는 돈무앙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푸타몽톤 | Salaya-Nakornchaisri Rd., Nakon Pa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