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푸르 무앙 부케트 부티크 호텔 / 락 무앙 / 도시 기둥 사원, 농 프라작 파크 근처 숙소

부케트 부티크 호텔 (Bouquet Boutique Hotel)

여행 준비 잘 되고 계신가요? 이번엔 농 프라작 파크에서 차로 12분 정도 거리에 있는 부케트 부티크 호텔을 알려 드릴께요. 후기나 시설 등 잘 살펴보시고 결정하세요!

“그레이트 니스 부티크 호텔, 좋은 크기의 깨끗하고 현대적인 객실 깨끗하고 좋은 욕실, TV 인터넷,…”

“거의 2 년 동안 머물지 않았던 멋진 곳이지만 그들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방을 기억했습니다. 직원들…”

“매우 도움이되는 직원, 깨끗하고 수영장도 있습니다. 도시 외곽에있는이 위치에 머물고 싶다면 매우 좋…”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수페리어룸 – 더블침대 (Superi (더블베드 1개)

Standard Double Room/20m²

부케트 부티크 호텔 (Bouquet Boutique Hotel) 주변 대중교통시설

우돈타니 버스터미널 2 – 4.12km

우돈타니 버스터미널 – 5.3km

부케트 부티크 호텔은 우돈타니의 암푸르 무앙에 자리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숙소에서는 농 삼롱 골프코스,우본타니 박물관 등이 가까운데요. 부케트 부티크 호텔에서 즐거운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소개해드릴 부케트 부티크 호텔 (Bouquet Boutique Hotel)의 지난 평균요금은 1박당 25,730원인데요. 실제 숙박하는 날짜의 요금은 요일이나 시기에 따라 차이가 어느정도 발생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종종 특가로 풀리는 경우도 있으니 여행 몇 달 전부터 종종 체크해보길 바랍니다.

부케트 부티크 호텔 날짜별 가격 보기 ▷ 

부케트 부티크 호텔 인근 도보 및 대중교통으로 가볼만한 곳

농 삼롱 골프코스 6분

우본타니 박물관 15분

Wat Phothisomphon 4.9 km

우돈타니 야시장 5.0 km

센트럴 플라자 우돈타니 5.0 km

차오푸야 사원 6.0 km

타이 차이니즈 컬처럴 센터 6.0 km

탈레부아댕 / 연꽃호수 37.5 km

부케트 부티크 호텔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무료와이파이, 숙소 내 주차장, 현금 인출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주차장, 세탁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등이 있습니다.

숙소에서 공항 ▶ 우돈 타니 공항(6.75 km), 와타이 국제공항(62.95 km)


암푸르 무앙 / 99/19 Udon-Nhong SumRhong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