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여행, 포춘 D 매솟 (Fortune D Mae Sot) 객실 및 요금


방문한 여행객 465명의 평가가 7.5점으로 그럭저럭 괜찮은 포춘 D 매솟입니다.

“꽤 좋은 Mae Sot시의 위대하고 안전한 위치. 모든 것이 좋았습니다! 다시 여기로 올 것입니다….”

“매우 좋음 There is this construction just right next to the…”

“장기 체류에 좋음이 호텔 바로 맞은 편에있는 로빈슨 쇼핑몰에서 식사를하고 필요한 모든 물품에 대처할…”

전체 후기 확인하기 ≫ 

수페리어룸 – 더블침대 (Superior Double Bed)

Single Room – Superior../ 7평

수페리어 트윈 베드 (Superior Twin bed)

포춘 D 매솟은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춘 D 매솟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 거울, 평면 티비, 타월, 무료WiFi, 에어컨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입실시간▶2:00 PM / 12:00 PM

탁의 포춘 D 매솟 (Fortune D Mae Sot) 1박 평균 숙박이용요금은 29,086원으로 나의 여행날짜에 맞는 좀 더 자세한 최저요금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세요. 단 조식포함 여부에 따라 숙박료는 다소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어요~

최대 30%할인요금보기 ▷ 

냉장고, 숙소 내 주차장, 여행 가방 보관, 케이블/위성 방송, 무료와이파이, 무료 주차장, 모닝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888 Asia Road, Mae Sot, Tak 63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