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중루역 (메트로), 상하이역 (기차)이 가까워서 여행하기 편리한 호텔 인디고 상하이 징안 (Hotel Indigo Shanghai Jing’An)


방문한 여행객 82명의 평점이 8.8로써 평판이 좋은 호텔 인디고 상하이 징안입니다.

“很感动的一次入住 因为预定入住时间处于疫情管控期,而我们在境外未开通通信漫游,故而酒店多次联系我们未果,除我们…”

82개의 리뷰 더 보기 

호텔 인디고 프리미어룸 (Hotel Indigo Premier Room)/63m²

호텔 인디고 슈페리어룸 (Hotel Indigo Superior Room)/50m²

인디고 클럽룸 (Indigo Club Room../ 19평

호텔 인디고 상하이 징안 (Hotel Indigo Shanghai Jing’An)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항중루역 (메트로) – 도보 7분 정도 소요됩니다.

상하이역 (기차) – 도보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징안 & SHA 레일웨이 스테이션에 위치한 호텔 인디고 상하이 징안은 방문하는 고객들의 평점이 높은 호텔입니다. 숙소에서 도보 7분 거리에 항중루역 (메트로)이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해 Nanjing Lu (Nanjing Road), 상해 박물관 등 주요 관광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숙소 내 주차장, 헬스장, 여행 가방 보관, 24시간 상시 체크인,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코로나로 인한 운영 여부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편안한 객실과 부대시설들을 누리며 호텔 인디고 상하이 징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각양각색의 매력이 있는 상하이 / 상해! 상하이 / 상해최고의 여행명소 호텔 인디고 상하이 징안 (Hotel Indigo Shanghai Jing’An)의 경우 0원 정도가 평균요금으로 나옵니다.

할인 특가 확인하기 ▷ 

호텔 인디고 상하이 징안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상하이 순푸 골프 클럽 3분

모던 커뮤니케이션 맨션 3분

Former French Concession 3.0 km

와이탄 (와이탄) 3.6 km

유유안 정원 4.2 km

동방 명 주탑 (동방 명주) 4.5 km

Shanghai Tower 5.1 km

상해 국제 금융 센터 5.3 km

호텔 인디고 상하이 징안 시설 및 서비스
안전 금고, 택시 서비스, 헬스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도서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편의점

호텔 인디고 상하이 징안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30분

호텔 인디고 상하이 징안 조식 요금 → 198 CNY

28 Yu Tong Road, Jing’An Distri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