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호텔 아마라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더 호텔 아마라는 숙박객 54명의 평점이 7.9점으로 네피도에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리뷰나 위치 잘 확인하시어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적정한 수준 네피도 소재 호텔들의 가격에 거품이 있는 것을 감안한다면 **를 통한 U$80은 적당한…”

“아침에 산책하기 좋은 호텔 친절한 직원, 깨끗한 정원, 넓은 방 가격 대비 만족입니다. 직원들도 정…”

“Amara A 멋진 중식당은 길 건너편에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쇼핑몰은 2.5km 떨어져있어 누구…”

전체 후기 확인하기 ≫ 

Standard Double or Twin Room (Executive)

앰배서더 스위트 (Ambassador Suit../ 45평

캐피톨 스위트룸 (Capitol Suite )../ 90평

사우던 네이 피이 타우 줌심지역에 자리한 더 호텔 아마라는 네피도 여행을 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더 호텔 아마라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더 호텔 아마라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네피도에서 숙소를 결정하는데 고민중이신가요? 호텔 선택 시 무엇보다 호텔요금이 제일 중요한데요. 더 호텔 아마라 (The Hotel Amara)의 경우 예약사이트마다 차이가 있긴 하지만 평균적으로 ₩67,121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내 여행기간 요금 확인 

더 호텔 아마라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빠른 체크인 서비스, 카페, 택시 서비스,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베이비시팅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더 호텔 아마라 공항간의 소요시간 ▷ 20분


사우던 네이 피이 타우 | No(11) , Yarza Thingha Road , Hotel Z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