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호텔 예약 – 먼덕 사리 가든 빌라 (Munduk Sari Garden Villa)

먼덕 사리 가든 빌라 (Munduk Sari Garden Villa)

숙박객 만족도는 76개의 후기를 토대로 7.7점으로 발리에서 보통 수준의 숙소 입니다.

“우수 놀랍도록 편안한 방, 놀라운 전망, AC는 없지만 산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와트에 가고 싶다…”

“정말 좋은 선택입니다. 이것은 큰 객실, 일부 놀라운 전망, 마을 중심에서 가까운 거리에 Mundu…”

“최고! 방은 깨끗합니다. 직원들은 매우 지원적이고 도움이되며 친절합니다. 음식도 매우 좋습니다. 더…”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Family Room (싱글베드 2개 & 퀸베드 1개)

이그제큐티브 (Executive)

슈페리어 (Superior)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먼덕 사리 가든 빌라는 레이크 탐블링간, 레이크 부얀, Bedugul Botanical Gardens 등과 같은 도시의 유명한 관광지(명소)들과 인접한 거리에 있어서 여행객이 용이하게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금연 객실, 아침 모닝콜서비스 서비스, 발코니(balcony)/테라스, TV, 케이블 및 위성 방송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먼덕 사리 가든 빌라 인근 가볼만한 장소들

Munduk Waterfall 1.7 km

Melanting Waterfalls 1.7 km

Sacred Monkey Forest Sanctuary 34.0 km

타나 롯 사원 39.3 km

세미냑 비치 47.9 km

쿠타 비치 51.0 km

워터봄 공원 52.1 km

사누르 비치 52.8 km


입실시간▶14:00 / 11:30

숙소에서 응우라 라이 국제공항까지는 54.0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다녀온 여행객들의 리뷰를 보면 서비스 퀄리티, 숙소 청결도가 우수하고, 상대적으로 부대시설은 점수가 낮습니다.

먼덕 사리 가든 빌라 투숙객 후기 모두 보기 → 

커피숍, 실외 수영장, 스파, 24시간 경비 서비스, 안전 금고,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문둑 / Jl. Raya Kayu Puti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