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마게티 여행을 계획한다면 골든 게이트 스위트 feat.(알렉산드리아 세인트 캐서린 대성당 3분, 두마게테 벨프리 타워 3분)

골든 게이트 스위트

버스터미널 (북부행)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골든 게이트 스위트! 두마게티에서 숙박 계획이 있다면 꼼꼼히 살펴보세요.

“저렴하게 이용하기좋음 세금포함22천원에 이용. 깨끗 벌레없고. 와이파이잘됨. 일층에 편의점. 옆건물…”

“유흥가 거리에 있어요…. 솔직히 저는 남자라서 상관은 크게 없지만 저녁에 맥주 한잔 나가려면 삐…”

“밤을위한 훌륭한 장소 위치는 시장, 교회 및대로와 매우 가깝습니다 … 같은 건물에 7-11 편의…”

평점 8.4 이상 리뷰 보기→ 

스위트룸 (Suite Room)../ 8평

Double Room (더블베드 1개)

트윈룸 (싱글베드 2개) (Twin Room ../ 3평

골든 게이트 스위트 (Golden Gate Suites)에서 가까운 역(지하철)은?

버스터미널 (북부행) – 도보 10분

2016년부터 지금까지 두마게티 시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골든 게이트 스위트는 가성비가 괜찮은 숙소 중 한 곳인데요.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객실은 약 33개입니다. 두마게티 숙소를 찾는다면 가격 등을 꼼꼼히 체크해보세요.

두마게티 여행하는 동안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즐기려면 든든한 예산은 필수인데요. 그러려면 숙박비용 얼마가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골든 게이트 스위트 (Golden Gate Suites)의 보통의 일반적인 요금대는 27,967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골든 게이트 스위트 실시간 요금 체크 

골든 게이트 스위트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알렉산드리아 세인트 캐서린 대성당 → 3분

두마게테 벨프리 타워 → 3분

샤르트르 세인트 폴의 수녀 기념물 → 6분

실리만 대학교 인류학 박물관 → 7분

리잘 대로 → 8분

실리만 대학교 캠퍼스 → 10분

카사로로 폭포 11.43 km

플랑바토 폭포 12.31 km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자전거 대여, 세탁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편의점, 마사지, 안전 금고,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골든 게이트 스위트에서 공항까지의 소요시간 10분


두마게티 시 / Dumaguete – Dr. V Locsin 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