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레이역 (기차) 숙소, 더 호텔 노바 (The Hotel Nova)

더 호텔 노바

더 호텔 노바 (The Hotel Nova)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8.4점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가격대비 가성비 좋음 호텔 사이즈가 작긴한데 깔끔하고 직원도 친절하다. 가격대비 만족함…”

“Mandalay The staff at the Hotel Nova we’re very helpfu…”

“며칠 밤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샤워 부스 나 샤워 커튼이 없어 욕실 바닥 전체가 젖어 있습니다. 그…”

모든 리뷰 확인하기 ≫ 

Luxury Room

슈페리어 더블룸 / 트윈룸 (Superior ../ 5평

주니어 스위트 (Junior Suite)../ 10평

더 호텔 노바 (The Hotel Nova) 기준 주변 대중교통

만달레이역 (기차) – 도보 15분 내외(1.2km)

티리 만다라 버스정류장 (모니와, 쉐보 행) – 도보 19분 내외(1.5km)

서부 만달레이에 자리하고 있는 더 호텔 노바는 만달레이를 여행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재충전의 시간을 갖으며 호캉스를 즐기기에 더 호텔 노바는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는데요. 도보로 15분 거리에 만달레이역 (기차)이 있기에 접근성이 좋으며, 가까운 거리에 Mandalay Central Railway Station도 있습니다. 더 호텔 노바의 실 숙박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기에 생각하는 요금이나 위치가 맞는다면 더 호텔 노바에서의 숙박도 생각해보세요!

만달레이에서 숙소를 결정하는데 고민중이신가요? 호텔 선택 시 무엇보다 호텔요금이 제일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요! 더 호텔 노바 (The Hotel Nova)의 경우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차이가 나긴 하지만 평균적으로 ₩34,679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더 호텔 노바 날짜별 가격 보기 ▷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만달레이 중앙역 (1.2 km)

제이드 마켓 (1.3 km)

Maha Myat Muni Pagoda- Mahamuni Buddha Temple (2.5 km)

마하 무니 파고다 (2.6 km)

만다레이 팰리스 (3.0 km)

만달레이 마리오네트 (3.4 km)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룸서비스(24시간), 자전거 대여, 기념품 상점, 24시간 상시 체크인, 객실 내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더 호텔 노바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만달레이 국제공항(31.79 km), Monywa Airport(104.8 km)


서부 만달레이 / No.76, West Aung Nan Ward, 32nd Street, Between 85th x 86th Street, Chan Aye Tharzan Towns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