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룩 후이 빌라 (Truc Huy Villa) / 호이안 Precious Heritage by Rehahn, Cua Dai Beach

트룩 후이 빌라

호이안 여행~ 아직 호텔 못 정하셨나요? 그렇다면 트룩 후이 빌라 (Truc Huy Villa)도 한번 알아보셔요. 멀지 않은 위치에 Precious Heritage by Rehahn,Cua Dai Beach이 있는데요. 후기나 객실 컨디션 등이 나쁘지 않습니다.

“편안하고 친절해요~ 저렴하고 깔끔한 숙소로 딱입니다. 올드타운에서 거리가 있어서 매일 나가려니 교통…”

“최고의 빌라입니다 위치는 올드타운과 끄어다이비치 중간이라 어디로 가든 그랩을 타야 하긴 하지만 그거…”

“시골 부모님집에 간 느낌 트룩후이… 생각만 해도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아이들 반겨주던 강아지 ‘…”

44개의 후기 체크 → 

트리플룸 (Triple Room)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디럭스 트윈룸 (Deluxe Twin Room../ 10평

디럭스 더블룸 (Deluxe Doub (더블베드 1개)

트룩 후이 빌라 (Truc Huy Villa)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호이안 버스터미널 – 3.12km

호이안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트룩 후이 빌라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트룩 후이 빌라는 인기있는 여러 관광지에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주위에는 Bao Tin Shoes Shop,Tohe Style 등이 있네요. 많은 것들이 구비된 트룩 후이 빌라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호이안 트룩 후이 빌라 (Truc Huy Villa) 여행 하시는 기간 동안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저 요금 조회하기 

호이안 인기 명소 (트룩 후이 빌라 주변)

Bao Tin Shoes Shop 3분

Tohe Style 3분

트라 퀴 베지터블 빌리지 2.1 km

호이안 야시장 2.2 km

Central Market 2.2 km

푸키안 회관(푹 끼엔) 2.3 km

호이안 고대 도시 2.5 km

탄 키 에이션트 하우스 2.6 km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드라이클리닝, 24시간 경비 서비스, 실외 수영장, 안전 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정원, 스파, 카페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다낭 국제공항,쭈라이 공항이 있습니다.


깜짜우 | 362/4 Corner Cua D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