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마키 온센 호텔 하나마키 (Hanamaki Onsen Hotel Hanamaki) 객실 type & 위치

하나마키 온센 호텔 하나마키 (Hanamaki Onsen Hotel Hanamaki)

숙박객 47명의 평점이 8.1(10점기준) 점으로 하나마키에서 인정받고 있는 하나마키 온센 호텔 하나마키입니다.

“뷔페 저녁 식사가 제공되고 아침 식사가 훌륭했습니다.이 호텔은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성실한 대응을 해 주셨습니다 아마 Agoda 측의 실수라고 생각 합니다만, 호텔 하나 마키를 예약하…”

전체 후기 확인하기 ≫ 

스탠다드 (재패니즈 스타일) (Standard (Japanese Style))

일본식 룸 (Japanese-Style Roo../ 3평

약 10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하나마키 온센 호텔 하나마키입니다. 하나마키에 위치하며, 1979년에 영업을 시작하였는데요. 4.5성급 숙소로써 가성비가 나쁘지 않으니 꼼꼼히 살펴보세요~

하나마키 온센 호텔 하나마키 체크인시간→
15:00 | 10:00

하나마키 온센 호텔 하나마키에서 공항까지 예상시간 ▷ 15분

실제 하나마키 온센 호텔 하나마키 (Hanamaki Onsen Hotel Hanamaki)에 다녀온 사람들의 리뷰도 우수한데요. 위치나 시설, 객실 등 여러가지 고려사항 중 객실의 쾌적함에 대한 평이 좋습니다.

하나마키 온센 호텔 하나마키 투숙객 후기 모두 보기 → 

카페,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 정원,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노래방, 놀이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하나마키 / 1-125 Yumoto, Hananomaki-s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