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호텔 예약 – 내추럴 파크 리조트 (Natural Park Resort)

내추럴 파크 리조트

파타야숙소 정하기 쉽지 않으시죠?그래서 내추럴 파크 리조트 (Natural Park Resort)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파타야 플로에팅 마켓에서 차량으로 5분 정도 거리에 있답니다. 사진이나 객실 등 한번 체크해보시고 결정하세요!

“가격대비 만족 BTS 근처. 저렴하고 깨끗한데 디퍼짓이 너무많다. 조식비용이 비쌈…”

“위치는 아주 좋습니다. 숙소가 개별 3개의 룸이 한 방갈로에 있는 형태로 공동 거실이 하나 있는 것…”

“가족과 함께 일가족이 숙박하기에 괜찮은 장소 이고 특히 장기투숙 하는 경우에는 간이키친이 있는 방을…”

514개의 후기 더 보기 → 

3베드룸 스위트 (3 Bedroom Suite)/120m²

Deluxe Room/42m²

4베드룸 빌라 – 전용 수영장 – C (킹베드 1개 & 킹베드 1개 & 킹베드 1개 + 싱글베드 2개 & 킹베드 1개 & 소파베드 2개)

좀티엔 비치에서 인정받고 있는 내추럴 파크 리조트는 고객들에게 좋은 점수를 받는 숙박시설입니다. 숙소에서 차량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파타야의 명소들을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속소는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실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실외 수영장, 주차장(무료)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코로나 재확산시 운영정책이 변경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깔끔한 객실과 여러 시설들을 이용하며 내추럴 파크 리조트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Pattaya Park Tower 3분

Jomtien Fishing Park 6분

Million Years Stone Park & Pattaya Crocodile Farm 4.7 km

빅 부다 사원 5.2 km

Walking Street Pattaya 6.3 km

핫 파타아 6.8 km

센트럴 페스티발 파타야 비치 7.0 km

비치 로드 7.4 km


내추럴 파크 리조트 체크인시간→
14:00 | 12:00

내추럴 파크 리조트 (Natural Park Resort)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파타야 기차 역 – 8.0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파타야 버스터미널 – 8.74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그럼 가격대를 살펴볼까요?. 내추럴 파크 리조트 (Natural Park Resort) 평균 가격은 66,003원 정도인데요. (아침식사 포함, 숙박인원수, 얼리체크인/늦은체크아웃 등) 각양각색의 조건이 있고 그 조건에 따라 금액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보기 

실외 수영장, 정원, 마사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카페, 객실 내 와이파이, 놀이터

좀티엔 비치 | 412 Jomtien Beach Road, Banglamung